-
좌충우돌 재미있는 영화 추천 모음영화 추천해줄 꼬에요 2019. 7. 17. 23:55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있고 웃긴 영화들을 추천해주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모두 미국 영화로 왓챠 플레이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브루스 올마이티
★★★
쿠팡플레이 / 디즈니플러스
#판타지, #코미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브루스 올마이티'입니다. 영어 제목 'Bruce Almighty'로 2003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Bruce'는 주인공 '짐 캐리'의 극 중 이름이고, 'Almighty'는 '전능하신'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영어 단어입니다. 해석을 하자면 '전능하신 브루스' 정도가 되겠습니다.
'브루스 (짐 캐리)'는 뉴스 리포터입니다. 늘 작은 취재거리만 맡게 되는 그는 자신의 처지를 불평하며 신을 원망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브루스'에게 최악의 날이 찾아옵니다. 방송국에서 리포터 일을 잘리고, 길을 가다 건달들에게 당하고, 차도 엉망이 됩니다.
'브루스'는 화가 끝까지 차 올라 신에 대한 불만이 최고조에 이릅니다.
이때 '브루스'의 호출기에 낯선 번호가 울립니다.
'브루스'는 호출을 계속 무시하다 결국 그 낯선 번호에 전화를 걸어봅니다.
전화 너머로 들리는 목소리는 '브루스'에게 'Omni Presents'라는 건물로 오라고 말합니다.
'브루스'는 그 낡은 건물에서 웬 청소부(모건 프리먼)를 마주하게 됩니다.
청소부는 자신이 신이라고 말합니다.
신은 '브루스'에게 자신의 전지전능한 힘을 주고, 신이 되어보라 말합니다.
신이 된 '브루스'는 과연 그의 전지전능한 힘을 어떻게 쓰게 될까요?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브루스 (짐 캐리)'가 사랑하는 여자 친구 '그레이스(제니퍼 애니스톤)'를 위해 달을 끌어다와 중력을 파괴시켜 버렸던 장면입니다.
2. 수퍼배드
★★★☆
왓챠플레이 / 티빙TVING
#청불, #코미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수퍼배드'입니다. 원제목은 'Superbad'로 2007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세 친구가 있습니다. '세스'와 '에반' 그리고 '포겔'입니다.
세 사람은 '세스'가 짝사랑하는 '줄스(엠마 스톤)'의 파티에 초대가 됩니다.
조건은 술을 사 오는 것입니다.
'포겔'은 가짜 신분증을 이용해 술을 사는 계획을 세웁니다. '포겔'은 혼자 마트에 들어가고, 두 친구는 마트 밖에서 기다립니다.
'포겔'이 계산을 마치고 나가려는 순간 마트에 강도가 들어와 '포겔'의 얼굴을 가격합니다.
신고를 받고 온 '경찰들'은 '포겔'을 목적지까지 태워다 주겠다 합니다.
마트 밖에서 기다리는 두 친구는 영문도 모른 채 '포겔'이 경찰에게 신분증을 위조한 것을 들켰다고 생각합니다.
이 영화는 한 마디로 파티에 가기 위해 술을 구하러 다니는 친구들의 고군분투를 그리고 있습니다. 세 친구는 정말 찌질함 그 자체입니다. 경찰들도 웃깁니다. 정말 좌충우돌이라는 단어가 딱 어울리는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3. 덤 앤 더머 투
★★★☆
왓챠플레이 / 웨이브 / 티빙TVING / U+모바일tv
#코미디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덤 앤 더머 투'입니다. 영어 제목 'Dumb and Dumber To'로 two로 표기하지 않고 to로 표기한 것이 이 영화를 잘 설명해 주고 있는 듯합니다. 영화는 2014년에 개봉을 했습니다. 영화를 한 마디로 설명하자면 두 명의 도른자들의 이야기입니다. 얼간이스럽고, 그 정도가 도를 지나치는 정도입니다. 정말 레전드급의 idiot입니다. 친구를 속이기 위해 20년 동안 환자 행세를 한 로이드(짐 캐리)'만 봐도 이 사람들은 보통내기가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해리 던(제프 다니엘스)'과 '로이드 크리스마스(짐 캐리)'는 신장 이식 수술을 받아야 하는 '해리'의 신장을 구할 방법을 궁리합니다.
'로이드'는 '해리'의 부모님을 찾아갈 것을 제안합니다. 가족끼리 신장이 맞을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집을 나온 지 20년이 넘은 '해리'는 망설이지만 신장 수술을 받기 위해 집을 찾아갑니다.
(자전거로 10초면 오는 거리였다는 게 킬링포인트.)
그러나 슬프게도 '해리'는 입양아였습니다. 친부모님들은 돌아가신 상태입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부모님을 뵙게 된 '해리'는 그간 부모님들이 모아두셨던 편지들을 받게 됩니다.
그중에서 놀라운 편지를 한 통 발견하게 됩니다.
바로 '해리'의 옛 애인 '프라다 펠처(캐서린 터너)'로부터 온 편지였습니다.
편지의 내용은 자신이 아이를 가졌다는 것이었습니다.
그 말인즉슨 '해리'에겐 20살 성인의 자식이 있다는 이야기였습니다.
'해리'와 '로이드'는 '해리'의 딸을 찾기 위해 그리고 그녀의 신장을 이식받기 위해 여정을 떠납니다.
도를 지나치는 웃음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영화입니다. '로이드'가 '해리'의 딸에게 마음을 품는 등 우엑스러운 이야기도 많지만 끝에는 나름의 반전도 있습니다. 생각 없이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말도 안 되게 머저리스러운 두 사람을 보고 있자니 누군가는 답답하다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누군가는 생각 없이 웃을 수 있어서 좋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세 편의 영화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별생각 없이 웃으며 영화를 보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그럴 때 이 영화들을 기억해두셨다가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영화들을 많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화를 보는 동안 즐거운 두 시간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여러분의 두 시간은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s://gaebbul.tistory.com/77
https://gaebbul.tistory.com/216
https://gaebbul.tistory.com/186
https://gaebbul.tistory.com/203
https://gaebbul.tistory.com/30
https://gaebbul.tistory.com/96
https://gaebbul.tistory.com/118
'개뿌립니다'에서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다양한 영화들을 많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측 상단 구독 많이 해주세요 ♥
728x90'영화 추천해줄 꼬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삶에 관한 영화 추천 모음 (0) 2019.07.19 좌충우돌 재미있는 영화 추천 모음2탄 (0) 2019.07.18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모음 8탄 (0) 2019.07.16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모음 7탄 (0) 2019.07.15 2D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모음 6탄 (0) 2019.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