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윌 페렐 재미있는 영화 추천 모음영화 추천해줄 꼬에요 2019. 7. 11. 00:00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배우 '윌 페렐'님의 출연작들을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윌 페렐'이 보여주는 코미디 연기는 그만의 특유의 매력이 묻어있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그 스타일에 반해 '윌 페렐'님이 출연하신 작품들을 더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만의 유쾌한 감성이 있습니다.
1. 스트레인저 댄 픽션
★★★★
#판타지, #코미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스트레인저 댄 픽션 (Stranger Than Fiction, 2006)'입니다.
제가 '윌 페럴'님을 처음 접하게 된 영화입니다. 줄거리가 흥미로워 선택하게 된 영화입니다. 영화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헤롤드 크릭 (윌 페렐)'은 평범한 국세청 직원입니다. 어느 날, 그에게 자신의 행동을 해설하는 여자의 목소리가 들립니다. 그 목소리는 '헤롤드'의 머리 안에서 들리는 것이었습니다. 그녀의 해설은 꽤나 선명해 무시할 수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녀에겐 '헤롤드'의 그만하라는 목소리가 들리지 않나 봅니다.
불행은 이게 끝이 아닙니다. '헤롤드'를 더 신경 쓰이게 한 것은 바로 내레이션이 '헤롤드'가 곧 죽을 것이라는 걸 말한 사실입니다. 여태 내레이션이 한 말들은 다 맞아 떨어졌습니다. 그렇다면 '헤롤드'는 정말 곧 죽음을 맞이 하게 되는 것일까요? '헤롤드'는 이대론 안 되겠다 생각해 그 목소리의 주인공을 찾아 나섭니다.
과연 그 내레이션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요?
정말 그 내레이션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해하며 영화를 계속 이어봤던 기억이 납니다. 내레이션의 정체는 영화 속에서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 스텝 브라더스
★★★★
티빙TVING
#청불, #코미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스텝 브라더스 (Step Brothers,2008)'입니다.
이 영화는 제가 '윌 페렐'의 코미디에 빠지게 된 계기다 되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본 후로 배우 '윌 페렐'에 대해 더 궁금해지기 시작한 것입니다.
'브레넌 허프 (윌 페렐)'은 39살의 나이로 어머니와 살고 있습니다.
'데일 두백 (존 C. 라일리)'는 40살로 아버지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브레넌'과 '데일'의 어머니, 아버지가 재혼을 하면서 두 사람은 의붓형제가 됩니다.
두 사람 모두 철딱서니 없기 그지없어 얼굴만 마주해도 싸우기 일 수였지만 점점 두 사람은 베스트 프렌드가 됩니다.
철딱서니 없는 그의 연기를 보고 있자니 초등학생 아들이 있다면 딱 이럴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며 절로 웃음이 터져 나왔습니다.
3. 스탠바이캅
★★★☆
티빙TVING
#액션, #코미디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스탠바이캅 (The Other Guys, 2010)'입니다.
'엘렌 겜블 (윌 페렐)'과 '테리 호이츠 (마크 월버그)'는 경찰서 내에서 '기타 등등'이라고 불릴 만큼 존재감 없는 경찰입니다.
어느 날, 경찰에서 영웅이라고 불리는 '댄슨 (드웨인 존슨)'과 '하이스미스 (사무엘 잭슨)' 콤비가 사고로 죽게 되자, 이 영웅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엘렌 겜블'과 '테리 호이츠' 콤비가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액션과 코미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시라면 이 영화를 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액션 영화를 좋아하지 않는 저도 이 영화를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특히 '윌 페렐'이 연기한 캐릭터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4. 그녀는 요술쟁이
★★★☆
왓챠플레이 / 쿠팡플레이 / 티빙TVING
#코미디, #로맨스
네 번째로 추천해드릴 영화는 '그녀는 요술쟁이 (Bewitched)'입니다.
'이자벨 (니콜 키드만)'은 마법을 부릴 수 있는 마녀입니다.
하지만 모든 게 쉽게만 이루어지는 마법에 싫증을 느낀 '이자벨'은 평범한 사람이 되고 싶어 합니다.
집을 구하고, 장을 보고 어리바리한 남편과 인테리어 색깔로 티격태격하는 것이 그녀의 꿈입니다.
마법계를 떠나 인간계로 온 '이자벨'을 '잭 와이어 (윌 페렐)'이 우연히 보게 됩니다.
'잭 와이어'는 한물간 배우입니다.
전작의 큰 실패로 인해 재기작인 '아내는 요술쟁이'에서 자신의 흥행을 노립니다.
그래서 아내 역과의 투톱보다 자신이 더 돋보일 수 있는 원톱으로 드라마를 진행하기 위해 아내 '사만다'역에 세울 신인 여배우를 찾는 중이었습니다.
'윌 페렐'은 '이자벨'이 코를 찡긋찡긋 하는 모습을 보고 그녀가 '사만다'역을 맡아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이자벨'에게 자신은 그녀가 꼭 필요하다고 설득합니다.
자신을 필요로 한다는 말에 혹한 '이자벨'은 '사만다'역을 맡기로 결심합니다. 진짜 마녀가 마녀를 연기하게 된 것입니다.
영화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모두 다 재미있습니다. '이자벨'도 귀엽고 '잭 와이어'도 웃깁니다. 허허 웃으며 가볍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5. 레고 무비
★★★☆
U+모바일tv
#애니메이션, #액션, #코미디, #어드벤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레고 무비 (The Lego Movie, 2014)'입니다.
'윌 페럴'의 영화를 검색해 보다가 이 영화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목소리 출연일 뿐일 텐데 이 영화를 볼까 말까 망설였지만, 원래 애니메이션을 좋아했을뿐더러 영화의 평이 꽤 좋아 이 영화를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영화 후반에 실제 '윌 페럴'이 나오는 것을 보고 너무나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가 나오는 장면이 나온 이후부터 이 영화가 좀 더 완벽해졌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전혀 특별하지 않던, 오히려 아무런 특색이 없어 존재감이 없던 '에밋'이 과연 스페셜이 될 수 있었을까요? 특별함을 부과하는 건 누가 할 수 있는 일일까요?
오늘 소개해드린 영화는 이렇게 다섯 가지였습니다.
'윌 페럴 영화 추천 모음 2탄'
https://gaebbul.tistory.com/67
2탄 포스팅도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 링크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gaebbul.tistory.com/122
https://gaebbul.tistory.com/77
https://gaebbul.tistory.com/71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영화들을 많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두 시간은 소중합니다. 감사합니다.
'개뿌립니다'에서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다양한 영화들을 많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 구독하기 많이 해주세요 ♥
728x90'영화 추천해줄 꼬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모음 5탄 (0) 2019.07.13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모음 4탄 (0) 2019.07.12 서로 몸이 바뀌는 영화 추천 모음 & 변장 영화 모음 (0) 2019.07.10 따뜻하고 웃긴 가족 영화 추천 모음 (0) 2019.07.09 시간 관련 영화 추천 : 타임워프 타임리프 타임슬립 (0) 2019.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