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미있는 영화 추천 모음영화 추천해줄 꼬에요 2019. 6. 28. 23:49
오늘은 왓챠 플레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영화 중 재미있는 영화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세 얼간이
★★★
왓챠플레이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너무나도 유명한 '세 얼간이(3 Idiots, 2009)'입니다.
천재들만 간다는 일류 명문대 ICE에 세 명의 남자가 있습니다.
'란초', '파르한', '라주'.
이 셋은 친구라는 이름으로 똘똘 뭉칩니다.
영화 속에서 유명한 대사가 나옵니다. '알 이즈 웰'이 그것입니다. 'All is well'를 인도식으로 발음한 것입니다.
'모두 잘 될 것이다.' 우리들의 마음에 용기를 불어넣어주는 문장이 될 것입니다.
2. 리틀 맨
★★★
왓챠플레이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리틀 맨(Little Man, 2006)'입니다.
'캘빈 심즈(마론 웨이언스)'는 성인이지만 어린아이의 몸을 가졌습니다.
그는 감옥 생활을 끝내고 출소를 한 후, 자신의 강도 파트너와 함께 다이아 훔치기에 들어갑니다.
두 사람은 다이아를 훔치는 도중 실수로 한 여자의 가방에 다이아몬드를 넣게 됩니다. 이를 되찾기 위해 '캘빈 심즈'는 아기로 분장해 그들의 집으로 찾아갑니다.
한 편, 초인종 소리에 문을 여니 웬 아기를 발견한 부부 (숀 웨이언스, 케리 워싱턴)는 주말 동안 강제 입양을 당합니다.
과연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의 포스터만 봐도 어떤 내용일지 예상이 갑니다. 아기 몸을 한 성인 남자의 모습을 보니 이 영화의 제목이 왜 '리틀 맨'인지 알 수 있게 해 줍니다.
영화는 상상 가시는 그대로 좌충우돌스럽습니다. 성인 남자가 아기 행세라니 징그럽기도 합니다. 누가 봐도 성인의 얼굴을 하고 있긴 한 것 같은데 영화라는 이유로 그의 '꼬꼬 까까' 한 마디에 귀여운 아기 설정이 완성되는 것입니다. 모두가 귀엽다고 하니 귀여운 건가 보다 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3.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
왓챠플레이
세 번째로 추천해드릴 영화는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Shallow Hal, 2001)'입니다.
'할 라슨(잭 블랙)'에게는 어릴 적부터 꿋꿋이 지켜온 신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뛰어난 외모의 여성만 만나야 한다는 점입니다.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날씬해야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할 라슨'은 유명한 심리 상담사 '로빈스'와 함께 고장 난 엘리베이터 안에 갇히게 됩니다. '로빈스'는 '할 라슨'의 문제를 단번에 알아채고 그에게 최면을 걸게 됩니다.
최면요법을 받은 '할 라슨'은 바로 그 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 '로즈마리(기네스 팰트로)'를 만나게 됩니다.
몸매도 날씬하고 아름다운 외모에 심지어 심성까지 곱습니다. 그녀는 태어나서 본 사람 중에서 가장 완벽한 사람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왜 그녀가 앉은 의자는 박살이 나며, 같이 탄 배는 왜 그녀 쪽으로 기울어지고, 그녀가 입는 속옷은 왜 이렇게 크기만 한 걸까요?
'잭 블랙'의 영화를 찾아보다 알게 된 영화입니다. 제목이 상당히 익숙하게 느껴졌습니다. 포스터 속 두 주인 공 뒤로 벽에 생긴 그림자가 이 영화를 설명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영화 속 엘리베이터 신에서 최면요법을 한 상담사 분은 실제 상담사 분이라고 합니다.
4. 스파이
★★★☆
왓챠플레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스파이(Spy, 2015)'입니다.
'수잔(멜리 사 맥카시)'은 뒤에서 현장 요원들의 임무 수행을 돕는 CIA의 내근 요원입니다.
그녀와 '브래들리 파인(주드 로)'은 최고의 한 팀입니다.
'브래들리'가 현장에서 임무를 수행하면 '수잔'이 뒤에서 그가 임무를 잘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핵무기 밀거래를 추진하는 마피아에게 CIA 현장 요원들의 신분이 모두 노출됩니다. 그로 인해 '수잔'의 파트너 '브래들리 파인'이 죽임을 당하게 됩니다.
모든 CIA 현장 요원들이 그들에게 신분이 노출되었지만 한 번도 현장을 뛰지 않은 '수잔'의 신분은 아직 노출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수잔'이 현장 임무를 직접 뛰게 됩니다.
과연 그녀는 마피아들의 핵무기 밀거래를 막을 수 있을까요?
액션과 코미디가 만난 재미있고 유쾌한 영화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세 편의 영화를 추천해드렸습니다. 세 편 모두 가볍고 유쾌하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이외에 또 다른 재미있는 영화 추천 포스팅 링크를 남기며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gaebbul.tistory.com/125
https://gaebbul.tistory.com/38
https://gaebbul.tistory.com/39
'개뿌립니다'에서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다양한 영화들을 많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 구독하기 많이 해주세요 ♥
728x90'영화 추천해줄 꼬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작 영화 추천 모음 2탄 (0) 2019.07.02 조승우 영화 추천 모음 (0) 2019.06.30 로빈 윌리엄스 영화 추천 모음 영화 추천 (0) 2019.06.27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모음 3탄 (0) 2019.06.26 꿀잼 영화 추천 모음 (클릭 / 이터널 선샤인 / 사랑도 리콜이 되나요) 1탄 (0) 2019.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