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미있는 한국 영화 추천 국내 영화 추천영화 추천해줄 꼬에요 2019. 6. 20. 00:10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재미있는 국내 영화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벌써 개수로 10번째 포스팅입니다. 하루도 빠짐없이 포스팅을 올렸다는 것에 스스로 대견함을 느낍니다. 국내 영화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오늘 올리는 포스팅뿐만 아니라 앞에 올렸던 국내 영화 추천 포스팅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에 추천드렸던 영화들도 무진장 재미있는 영화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내일 올라 올 포스팅에도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내일 추천해드릴 영화들 역시 웃음과 눈물이 가득할 영화들이기 때문입니다. 모두 다 왓챠 플레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영화들입니다.
1. 끝까지 간다
★★★★☆
넷플릭스 / 왓챠플레이 / 웨이브 / 티빙TVING / 쿠팡플레이 / 네이버시리즈 / U+모바일tv
#액션, #스릴러, #서스펜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끝까지 간다 (A Hard Day, 2013)'입니다.
'끝까지 간다'는 재미있다고 꽤나 많은 소문이 난 영화입니다.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숨어있는 명작이 되겠습니다.
주인공 '고건수(이선균)'는 형사입니다.
어머니의 장례식 날 '고건수'에게는 스트레스 가득 받을만한 일들이 끊임없이 생겨납니다.
이 영화는 줄거리를 소개해드리기 애매한 영화입니다. 영화를 보면 볼수록 끝까지 무언가가 생겨납니다. 그래서 제목이 '끝까지 간다'인 것 같습니다.
스릴러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당연히 좋아하실 테고, 스릴러를 좋아하시지 않은 저 같은 사람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특히 배우 '조진웅'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찾아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그냥 정말 재미있는 영화라고만 설명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저는 이 영화를 친구 두 명과 함께 본 기억이 납니다. 잠이 오는 새벽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영화에 빠져 끝까지 재미있게 본 기억이 납니다. 둘 중 한 명은 이미 이 영화를 봤음에도 같이 재미있게 영화를 보았습니다.
저와 영화를 보지 않은 나머지 한 명이 영화의 앞으로의 흐름을 추리하고 있노라면, 이미 영화를 본 친구는 '그냥 봐봐. 보면 안다'라는 말을 반복했습니다. 그 말이 정답입니다. 그냥 보시면 압니다. 혼자 봐도 재미있을 영화이지만 함께 보면 더더욱 재미있는 영화 '끝까지 간다'입니다.
2. 김씨 표류기
★★★★☆
왓챠플레이 / 티빙TVING / U+모바일tv
#표류, #코미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김씨표류기 (Castaway on the Moon, 2009)'입니다.
이 영화도 아는 사람들은 아는 숨어있는 명작 중 하나입니다. 정말 괜찮은 영화이기 때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 영화를 찾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남자 김 씨(정재영)'는 한강에 떨어져 자살시도를 합니다. 하지만 자살시도는 실패가 되고, 한강 밤섬에 표류하게 됩니다.
'남자 김 씨'는 일단 밤섬에서 살아 봅니다. 그리고 그 생활에 점점 적응해나갑니다.
한편, '여자 김 씨(정려원)'가 이 모습을 목격합니다. 방 안에서 자신의 카메라로 여기저기를 둘러보다 '남자 김 씨'를 발견하게 된 것입니다. '여자 김 씨'는 3년 동안 방 밖을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녀 나름대로 그녀의 방 안에서 규칙적인 생활을 해 나가는 와중에 '남자 김 씨'를 보게 된 것입니다.
이 영화는 꽤나 오래전에 본 영화이지만 아직도 제 기억 속에 좋은 영화로 오래 남아있습니다. 문득 이 영화를 다시 챙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괜히 숨어있는 명작이라는 소리가 나오는 게 아닌 것 같습니다. 좋은 영화는 많은 사람들도 좋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마냥 무겁고 진지한 영화는 아닙니다. 포스터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누구나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재미와 잔잔한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어 더 좋은 영화인 것 같습니다.
3. 용의자X
★★★★☆
넷플릭스 / 왓챠플레이 / 티빙TVING / U+모바일tv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범죄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용의자X (Perfect Number, 2012)'입니다.
'석고(류승범)'는 천재 수학교사입니다. 그는 수학에 타고난 천재입니다.
어느 날 '석고'는 옆집에 이사 온 '화선(이요원)'이 우발적으로 전남편을 죽인 것을 알게 됩니다.
'석고'는 '화선'을 위해 알리바이를 설계해 그녀를 용의 선상에서 멀어지게 만듭니다. 과연 그것이 어떻게 가능했던 일일까요?
우선 저는 영화를 보기 전에 영화의 원작인 '히가시노 게이고'의 '용의자 X의 헌신'이라는 책을 먼저 읽어 보았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히가시노 게이고' 소설에 빠져 그의 소설을 한창 읽었었기 때문입니다.
그 후에 일본에서 개봉한 일본 영화 '용의자 X의 헌신'을 보았고, 올해 국내 영화 '용의자 X'를 보게 되었습니다.
셋 중 뭐가 제일 좋았냐고 물으신다면 단연 제일 처음 본 것 (원작 소설)이 최고였다는 말을 할 수 있겠습니다. 처음 이 작품을 접했을 때의 충격을 무시 못 하기 때문입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작품에는 항상 그런 충격들이 있기 때문에, 그 충격의 매력에 빠져나오지 못해 계속 그의 작품들을 찾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영화를 다 보고 난 후면 아마 원작의 제목도 이해가 가실 것입니다. 원작을 보시지 않은 분들이라면 영화를 보는 것도 좋지만, 영화를 보기 전에 먼저 원작을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수년이 지난 지금도 원작의 마지막 장면에서의 주인공의 표효가 기억에 생생히 남아 있습니다.
이 영화에서는 '조진웅' 배우님이 경찰 역으로 출연을 합니다. '조진웅' 배우님과 '류승범' 배우님의 연기력에 감탄을 하게 됩니다. 특히 '류승범' 배우님은 마치 '석고' 그 자체의 인물이 되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용을 이미 다 알고 보는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집중해서 볼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소설 <용의자x의 헌신> 추천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gaebbul.tistory.com/179
오늘은 이렇게 3편의 영화를 추천해드렸습니다.
또 다른 재미있는 국내 영화 포스팅 링크를 남기며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gaebbul.tistory.com/223
https://gaebbul.tistory.com/14
https://gaebbul.tistory.com/89
https://gaebbul.tistory.com/88
https://gaebbul.tistory.com/172
https://gaebbul.tistory.com/171
https://gaebbul.tistory.com/169
https://gaebbul.tistory.com/165
https://gaebbul.tistory.com/163
https://gaebbul.tistory.com/162
https://gaebbul.tistory.com/175
https://gaebbul.tistory.com/182
여러분들이 영화를 보시는 동안은 즐거운 2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여러분의 2시간은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개뿌립니다'에서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다양한 영화들을 많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 구독하기 많이 해주세요 ♥
728x90'영화 추천해줄 꼬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꼭 봐야할 영화 추천 모음 1탄 (0) 2019.06.22 재미있는 국내 영화 추천 영화 추천 2탄 (0) 2019.06.21 꼭 봐야 하는 한국 영화 추천 모음 믿고 보는 하정우 배우 국내 영화 추천 1탄 (0) 2019.06.19 최애 따라 본 로맨스 영화 추천 모음 멜로 추천 (0) 2019.06.18 '나의 소녀시대' 같은 영화 비슷한 영화 추천 풋풋한 첫사랑 영화 로코 추천 (0) 2019.06.17